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 ‘네고왕’과 최대 80%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의 맛있는 숙취해소제 ‘레디큐’가 최대 80% 할인 혜택의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고왕’은 개그우먼 홍현희가 진행을 맡고 있는 달라스튜디오 웹 예능이다. ‘네고왕’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을 기업 대표에게 직접 전달하고 네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리얼 협상 프로그램이다. 지난 6월 8일 유튜브에 공개된 네고왕-레디큐 편에서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약속했다.
레디큐 네고왕 프로모션은 6월 8일부터 16일 오후 6시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정가 5,000원인 ‘레디큐 드링크’ 10병을 9,900원에, 신제품 ‘레디큐 스틱젤리’ 10개입 1박스를 비롯해 젤리 타입 ‘레디큐 츄 망고’ 10개입 1박스, 이너뷰티 간식 ‘레디큐 츄 뷰티콜라겐 3500’ 7개입 1박스 등 젤리 타입의 레디큐 제품들은 모두 7,90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발그레 소주잔 2개, 레디큐 드링크 3개, 레디큐 츄 망고 2개가 들어있는 선물세트인 ‘레디큐 발그레 스페셜 세트’는 9,900원에 판매한다.
홍현희와 네고를 직접했던 한독 백진기 대표는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은 기존 레디큐 제품을 비롯해 신제품 스틱 젤리 등을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으로 준비했다”라며 “코로나 거리두기 해제 이후 술자리가 많아지고 있는 요즘,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와 함께 숙취 걱정 없는 즐거운 술자리를 가질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홍현희는 네고왕을 촬영하며 저녁 늦은 시간까지 선릉역 인근 술집들을 돌아다니며 시민들에게 레디큐를 소개했다. 홍현희는 일반 시민들의 의견을 모아 레디큐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이 꼭 필요하다 강조하며, 한독 백진기 대표와 늦은 밤까지 네고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레디큐’는 맛있는 숙취해소제를 콘셉트로 하는 숙취해소제다. 신제품 ‘레디큐 스틱’ 외에 음료 형태의 열대과일 맛 ‘레디큐 드링크’와 음주로 나빠질 수 있는 장 건강까지 생각한 파인애플 맛의 ‘레디큐 프로’가 있으며 망고맛 숙취해소 젤리 ‘레디큐 츄’도 있다. 숙취해소에 좋은 성분을 가득 담은 ‘레디큐 스틱’은 술자리 초반에, 안주처럼 먹을 수 있는 ‘레디큐 츄’는 술자리 중간에, 술 마신 다음날은 숙취해소는 물론 갈증 해소를 위해 ‘레디큐 드링크’를 시원하게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