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한독, ‘네이처셋 100억 생유산균 플러스’ 출시

  • 2023.02.24

유산균 100억은 기본!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D, 아연, 셀렌까지~
한독, ‘네이처셋 100억 생유산균 플러스’ 출시

  • 하루 1캡슐로 100억 마리 유산균은 물론 비타민D, 아연, 셀렌까지 섭취할 수 있는 멀티 케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 락토바실러스균, 비피더스균 등 한국인의 장 건강에 적합한 100% 국내산 맞춤형 균주 5종 배합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셋이 하루 1 캡슐로 장 건강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 기능, 뼈 건강, 항산화 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케어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네이처셋 100억 생유산균 플러스’를 출시했다.

‘네이처셋 100억 생유산균 플러스’는 하루 1 캡슐로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 최대량인 100억 마리(CFU)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으며 유산균을 증식하고 유해균을 억제해 원활한 배변활동과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락토바실러스균과 비피더스균 등 한국인의 장 건강에 맞는 100% 국내산 맞춤형 균주 5종을 균형 있게 배합했다. 부원료로 사과 식이섬유, 귀리 식이섬유, 치커리 추출 분말을 추가했으며,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를 적용했다. 이 외에도 특허받은 4중 코팅 기술을 적용해 열, 습도, 위산 등에 약한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튼튼하게 도달할 수 있게 했다.

‘네이처셋 100억 생유산균 플러스’는 프로바이오틱스 외에 주성분으로 현대인들이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D, 아연, 셀렌 등을 한국인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로 함께 담아 정상적인 면역 기능, 뼈 건강, 항산화 등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네이처셋 100억 생유산균 플러스’는 1병에 2개월분 60 캡슐이 들어있으며, 한독의 자사몰인 ‘일상건강’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한독은 2월 27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네이처셋 100억 생유산균 플러스 론칭 기념 파격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이번 신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 인증 및 선착순 이벤트, 포토 리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네이처셋 100억 생유산균 플러스’와 함께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건강기능식품 등 네이처셋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도 함께 판매한다.

‘네이처셋’은 2011년 론칭한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자연이 주는 몸에 좋은 원료를 선별해 개인마다 다른 신체적 특성에 맞춘 영양 설계로 활기 가득한 건강한 하루를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