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설 명절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특별 기획전 진행
–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셋 및 테라큐민, 레디큐 등 한독의 대표 건강 브랜드 제품들로 구성
– 1만 원 대부터 10만 원 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이 설 선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셋’을 비롯해 ‘테라큐민’, ‘레디큐’ 등 한독의 대표 건강 브랜드의 제품들로 구성했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1만 원 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했다. 이번 설 선물 특별 기획전은 1월 18일까지 한독의 건강 전문 쇼핑몰 ‘일상건강’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한독몰’에서 진행된다.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은 젤리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홍삼 스틱 젤리’, 6년 근 홍삼액으로 진세노사이드 8mg을 함유한 ‘홍삼 애니타임’, 알티지(rTG)오메가 3와 루테인을 한 번에 섭취해 혈행 개선과 눈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네이처셋 오메가루테인 캡슐’ 등이 있다.
커큐민의 체내 흡수율을 42배 높이고 강황 특유의 강한 맛과 향을 없앤 ‘테라큐민’ 제품도 판매한다. 파우더 타입으로 물에 타먹거나 밥 또는 요구르트 등 음식에 섞어 먹을 수 있는 ‘테라큐민 플러스 90’과 미니정제 타입으로 섭취 편의성을 높인 ‘테라큐민 맥스’가 있다.
설 명절 건강한 음주를 위해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도 이번 기획전에 참여한다. 열대과일 맛의 ‘레디큐 드링크’, 열처리 유산균을 함유해 장 건강까지 생각한 ‘레디큐 드링크 프로’, 망고맛 젤리 형태의 ‘레디큐 츄’가 있다.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발그레 소주잔 2개가 포함된 ‘레디큐 스페셜 에디션’도 있다. 이외에도 신년 다이어트를 계획한 사람들이 간식처럼 먹을 수 있는 ‘레디큐 츄 다이어트’도 있다. ‘레디큐 츄 다이어트’는 라임맛 젤리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함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