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인정한 유산균 ‘컬처렐’, 소비자에 더 가까이!
한독, 세계 판매 1위 프로바이오틱스
‘컬처렐’ 공식 페이스북 오픈
– 한독 컬처렐, 공식 SNS 개설 통해 온라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서
– 일상생활 속 장 건강 정보 및 최신 건강뉴스로 지속적인 소비자 소통 도모
– 풍성한 경품과 함께하는 페이스북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 오는 20일까지 실시
한독(회장 김영진)은 전 세계 NO.1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 ‘컬처렐’의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힌독의 컬처렐 공식 페이스북은 컬처렐의 프로바이오틱스 세계 판매 1위 달성[1]을 기념해 불규칙한 생활이나 스트레스로 장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현대인들을 위해 유익한 장 건강 정보를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장 건강 토털 솔루션’ 이라는 주제로 일상생활 속에서 장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주는 유익한 정보와 유산균 관련 최신 건강 뉴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잘 알려지지 않은 프로바이오틱스의 다양한 기능과 안전성, 가족구성원 별 선택 기준 등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건강 정보를 쉽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소개해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또 소비자들과의 지속적인 온라인 스킨십 강화를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독은 이번 컬처렐의 브랜드 페이스북 론칭을 기념해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0일 까지 컬처렐 페이스북과 오픈 영상 콘텐츠에 ‘좋아요’ 를 누른 뒤, 축하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와 컬처렐 키즈 패킷, 스타벅스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 여부는 오는 20일 컬처렐 페이스북 (www.facebook.com/culturelle.k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독 관계자는 “컬처렐 페이스북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유산균만을 제대로 공급하고 세계판매 1위로 검증된 컬처렐의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 정보는 물론, 유산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소비자에게 알리는 중요한 채널이 될 것”이라며 “한독 컬처렐이 제공하는 유익한 정보와 이벤트 참여를 통해 온 가족 장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컬처렐’은 최다 인체적용시험[2]을 통해 유해균 억제, 장벽 기능 강화, 배변시간 감소, 장내환경 개선[3] 등 장 건강 효능이 연구된 락토바실러스GG 단일균주 100% 프로바이오틱스다. 헬스케어 컨설팅 그룹 니콜라스 홀(Nicholas Hall)이 64개국의 주요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의 2016년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프로바이오틱스 타이틀을 거머쥔 제품[4]이다.
올해 컬처렐은 ‘100% 환불 이벤트’를 비롯해 대형 키즈페어 및 드럭스토어, 산모교실 샘플링 이벤트, 다둥이 마라톤 지원 등 스킨십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2만여 명의 소비자와 만나왔으며, 체험 프로그램 실시 이후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컬처렐은 전국의 이마트 매장, 병원,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를 비롯해 한독의 공식 온라인 몰인 ‘네이처셋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