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판매 NO.1프로바이오틱스 컬처렐을 NO.1 유통채널 이마트에서 만나보세요.
한독, 세계 판매 1위 프로바이오틱스 ‘컬처렐’ 등 이마트 공식 입점
– 컬처렐, 2016년판매량 분석 결과 ‘세계 판매 NO.1 프로바이오틱스’로 도약
– 울금(강황) 속 커큐민의 체내흡수율을 높인 ‘울금 테라큐민’도 동시 입점
– 네이처셋Q의 인기 시리즈 ‘피로개선엔홍삼Q’, ‘홍오메가3’도 만나볼 수 있어
한독(회장 김영진)은 자사의컨슈머 헬스케어 대표 제품인 ‘컬처렐’과 ‘울금 테라큐민’을 국내 1위대형마트인 이마트 입점하며 본격적인 유통망 강화에 나섰다.
‘컬처렐’은 최다 인체적용시험[1]을통해 유해균 억제, 장벽 기능 강화, 배변시간 감소, 장내환경 개선[2] 등 장 건강 효능이 연구된 락토바실러스GG 단일균주 100% 프로바이오틱스다. 견고한 이중 호일 개별 포장으로 실온보관이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생유산균을 간편하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컬처렐’은 최근헬스케어 컨설팅 그룹 니콜라스 홀(Nicholas Hall)이 조사한 64개국의 주요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의 2016년 판매량 분석 결과[3]에서세계 판매 NO.1 프로바이오틱스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지난6월 자사 온라인몰인 ‘네이처셋몰’에서 실시한 100% 환불 이벤트에서도 ‘환불 건수 0건’이라는성과를 바탕으로 온라인 쇼핑몰에 해당 이벤트를 확대 시행하는 등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자랑하기도 했다.
또한 한독의 ‘울금 테라큐민’과 ‘피로개선엔 홍삼Q’,‘홍오메가3’도 이마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울금 테라큐민’은 슈퍼푸드울금(강황) 속 커큐민 성분의 체내흡수율을 높인[4] ‘테라큐민’을 함유한 제품이다. 울금특유의 맛과 향을 제거한 무미무취가 특징으로 섭취 편의성을 강조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7월 열린 2017 국제 알츠하이머 학회에서 美 UCLA 노화연구소의 개리 W. 스몰(Gary W. Small) 박사 팀은 테라큐민과 관련한연구결과 발표로 주목 받기도 했다.
‘피로개선엔 홍삼Q’는 ‘네이처셋Q’ 시리즈의 인기 제품으로 항산화,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6년근 홍삼과 함께 비타민C 1일 영양소 섭취 기준의 500%에 해당하는 비타민C 500mg과 독일산 비타민 B 5종이 함유돼 있다. 또 다른 네이처셋Q 시리즈의 스테디셀러인 ‘홍오메가3’는 혈행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와 피로개선과 면역력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을 한번에 섭취 할 수 있다.특히 항산화, 혈중 중성지질 개선, 기억력 개선등 총 7가지 기능성을 인정 받았으며, PTP(PressThrough Pack) 포장 기법으로 제품의 산화와 오염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독 관계자는 “국내 최대 유통채널인 이마트 입점은 다양한소비자에게 인정 받은 한독의 컨슈머 헬스케어 대표 제품들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가깝게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한독의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노력해 소비자들이 건강한 삶을 맞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