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모든 술, 레디큐로 맛있게 확 깬다.
한독 ‘레디큐’, 국내 최대 주류전문점 와인앤모어 입점
– 와인앤모어 내 ‘레디큐드링크’, 젤리형 ‘레디큐–츄’ 판매 개시
– 젊은 소비자와의 마케팅 접점 강화를 위한 신규 유통망 확대
– 할인, 시음, 깜짝 선물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입점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진행
한독(회장 김영진)의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가 국내 최대 규모의 주류전문점인 ‘와인앤모어(Wine&More)’에 입점해 유통망 강화에 나선다.
한독은 지난 1일부터 와인앤모어 청담, 한남, 부산아트몰링점 등 3개 지점에서 ‘레디큐 드링크’와 ‘레디큐–츄’ 판매를 시작했고, 하반기 내에는 전국 와인앤모어 매장으로 판매를확대할 계획이다.
와인앤모어는 ‘와인과 술에 관한 모든 것’이라는 테마 아래 술과 안주, 주류 관련 물품 등 2천 5백여종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국내 최대의 프리미엄 주류 전문점이다. 소비자들의 구매 목적에 따라 선택할수 있는 아이템의 폭이 넓고,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200ml이하의 ‘미니 술’을 판매하는 등 기존 주류전문점과의차별화로 애주가들 사이에서 입 소문을 타고 있다. 현재 청담점, 한남점등 서울 2곳을 포함 전국 6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한독은 레디큐 입점을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인앤모어 매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레디큐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음 이벤트와 ‘레디큐 드링크’ 1+1 증정행사, ‘레디큐–츄’ 할인행사가 준비되어있다. 또, ‘레디큐’ 페이스북을 통해 매장 방문후기 이벤트, 와인앤모어 큐슐랭(‘레디큐’+미슐랭) 콘텐츠댓글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깜짝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독 관계자는 “개성 있는 주류 문화를 즐기는 와인앤모어 방문객들에게 맛과 형태 차별화를 통해 숙취해소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킨 ‘레디큐’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 이라며, “평균적으로 주류 판매량이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보다많은 소비자들이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를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온 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맛있는 숙취해소제 ‘레디큐’는전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울금(강황) 속 커큐민의 체내흡수율을높인[1] 테라큐민을함유한 제품이다. 망고 및 열대과일의 달콤한 맛의 ‘레디큐’는 드링크 제품뿐만 아니라 젤리형 ‘레디큐–츄’ 등 제형을 다양화해 차세대 숙취해소제 시장을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