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한독, 레디큐 누적판매량 600만 병 돌파 기념 ‘박나래가 확 쏜다’ 이벤트 진행

  • 2016.10.13

박나래 춤 따라 하고 해외여행 가자~!

한독, 레디큐 누적판매량 600만 병 돌파기념

박나래가 확 쏜다이벤트 진행


  • 한독, 맛있는 숙취 해소 레디큐, 누적판매량 600만 병 돌파 기념 소비자 이벤트 진행

  • 9주간 600여명에게 해외여행 상품권 등 2,000만 원 상당의 경품 증정

     

    한독(회장 김영진)이 맛있는숙취 해소 레디큐누적판매량 600만 병 돌파를 기념해 레디큐를비롯해 해외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총 2,000만원의 경품을 제공하는 박나래가확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나래가 확 쏜다이벤트는박나래보다 내가 더 잘해’, `주간 퀴즈 이벤트’, `레디큐가 좋아요3가지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11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레디큐 페이스북(www.facebook.com/RUreadyQ)’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약 600여 명에게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박나래보다내가 더 잘해 이벤트는 레디큐광고 속 박나래의 춤을 따라 추는 영상을 촬영해 개인 SNS에 올리는 이벤트다. 개인SNS에 올린 영상의 링크를 레디큐페이스북이벤트 페이지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동영상 링크를 남긴 전원에게 레디큐드링크를 제공하며 최우수 작품 2명을 선정해 1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주간퀴즈 이벤트는 박나래 광고 영상이 업로드될 때마다 열리는 이벤트로 영상을 본 뒤 퀴즈의 답을댓글로 남기면 된다. 매주 60명에게 레디큐 드링크’, ‘레디큐를 비롯해 CGV 영화예매권, 스타벅스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레디큐가좋아요 이벤트는 레디큐페이스북의 좋아요 수가 7, 8, 9만 개를 돌파할 때마다 추첨을 통해 각각 60, 60, 10명에게 레디큐드링크’, ‘레디큐’,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독 컨슈머헬스사업실 박미숙 이사는 “’레디큐2014년 출시 이후 600만병 판매를 달성하며 단기간에 숙취해소 업계의 톱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성원 보내주신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런 대규모이벤트를 마련했다앞으로도 맛있는 숙취 해소 레디큐와 함께 숙취 걱정 없는 즐거운 술자리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레디큐’는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새콤달콤한 열대 과일과망고 맛으로 돌풍을 일으킨 제품이다. 울금(강황)에서 추출한 커큐민의 흡수율을 28배 높인[1] `테라큐민` `헛개`를 함유하고 있어 흡수가 잘되고 숙취 해소에 효과적이다. ‘레디큐’는음료 형태의 ‘레디큐 드링크’와 젤리 형태의 ‘레디큐츄’ 2종이있다.



[1] Food Science and Industry. 2015. Vol.48. No.2. p62-66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