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한독-왓슨스, 프로바이오틱스 ‘컬처렐’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실시

  • 2016.08.16

왓슨스에서 보물찾기? 매장 컬처렐찾아 인증샷 올리면 경품 증정!
한독왓슨스, 프로바이오틱스컬처렐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실시

  • 매주10 선정, 어린이용컬처렐 키즈패킷증정…930일까지 진행

  • ‘#컬처렐’,‘#왓슨스’, ‘#프로바이오틱스해시태그도 필수

     

장 건강을 위해 어린이용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덤으로 얻고 싶다면 여름 왓슨스를 방문하는 것이 정답이다. 한독이 왓슨스 매장에서 미국판매 1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컬처렐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

한독(회장 김영진) 왓슨스 코리아(대표이사 하태승) 함께컬처렐’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9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 주요 왓슨스 매장을 방문해컬처렐인증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만 하면 된다. 일종의 왓슨스 매장 컬처렐보물찾기 이벤트인 . #컬처렐, #왓슨스, #프로바이오틱스 3개의 해시태그도 빠트리면 된다.

한독과 왓슨스는 이벤트 참여자 매주 10명씩 선정해 어린이용 제품, ‘컬처렐 키즈패킷’ 30일분(45천원 상당)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오후 12 한독 네이처셋 홈페이지(www.natureset.co.kr)에서 확인할 있다.

현재 왓슨스 매장에서는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츄어블’,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종류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츄어블 없이 씹어먹을 있는 츄어블(Chewable) 제품으로 오렌지향이 특징이다.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캡슐 제형이다.

한독 컨슈머헬스사업실 박미숙 이사는컬처렐은 전세계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30% 차지하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한국에서는 해외 직구를 통해 많이 알려져 있다왓슨스에서 한독이 품질 검증한 컬처렐 정품도 확인하고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에도 참여해 여름 가족 건강을 챙겨보길 바란다 말했다.   

컬처렐에 함유된 유산균은핀란드 발리오(Valio)’사의 특허받은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GG 100%란 점이 특징이다. ‘락토바실러스GG’는 장벽기능 강화, 배변시간 감소, 장내 환경 개선 등 640여 편의SCI급 논문이 있는, 세계적으로 많은 연구가 진행된 유산균이다. ‘락토바실러스GG’는 생존율이 뛰어나 위산과 담즙에 파괴되지 않고살아남아 장까지 도달한다. , 채찍 모양의 선모가 있어장벽에 효과적으로 달라붙고, 장 내에서 유산균을 활발히 증식시킨다. ‘컬처렐성인용은 100억마리, 어린이용은 50억 마리의 락토바실러스GG’ 생유산균을유통기한까지 섭취할 수 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