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받을 준비 되셨습니까? 레디~~~큐!!
레디큐, 박나래 영상 70만뷰 돌파 기념, 총 1천 만원 경품 이벤트
–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와 주당 박나래의 만남, ‘나레디큐’ 영상 70만뷰 돌파 기념 사은 행사
– 3월 31일까지 인기 영상에 투표하면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총 1천만원 상당의 선물 증정
한독(회장 김영진)은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와 연예계 대표 주당 박나래의 만남으로 화제를 일으킨 ‘나레디큐’ 영상 70만뷰 돌파를 기념해 3월 말까지 총 1천만 원의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1,000만 원 Ready!`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레디큐` 영상은 작년 말 숙취를 피하는 비법을 박나래 특유의 개그 코드로 표현한 `송년회편`을 처음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후 박나래가 1인 2역으로 대머리 중년 부장과 신입사원을 연기하며 회식자리 실수를 유쾌하게 풀어낸 `회식편`과 박나래 특유의 코믹 섹시 유혹 스킬이 총망라된 ‘유혹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이벤트는 레디큐 이벤트 페이지(www.readyq-event.co.kr)에서 총 3편의 `나레디큐 영상` 중 가장 재미있는 영상에 투표하면 된다. 당첨자는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영상에 투표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82명을 선정하며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음료 교환권, 레디큐 드링크 1박스와 레디큐-츄 1박스 등 총 910명에게 1천만 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이벤트 페이지와 레디큐 페이스북(www.facebook.com/RUreadyQ)에서 공개한다.
한독 컨슈머헬스사업실 박미숙 이사는 “박나래 바이럴 영상의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통 큰 사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레디큐가 마련한 풍성한 선물과 함께 즐겁고 건강한 모임을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독은 레디큐 빅사이즈(120mL)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매일 5명에게 현금 10만 원을 회식비로 지원하는 ‘통 커진 레디큐, 통 크게 쏜다!’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레디큐 빅사이즈 병 상단의 7자리 숫자를 확인하면 된다. 당첨번호는 레디큐 페이스북을 통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5개씩 공개한다.
‘레디큐’는 숙취해소음료 시장에서 새콤달콤한 열대 과일 맛으로 돌풍을 일으킨 제품이다. ‘레디큐’는 울금(강황)에서 추출한 커큐민의 흡수율을 28배 높인 `테라큐민`과 `헛개`를 함유하고 있어 흡수가 잘되고 숙취해소에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