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만요~, 친구들 힐링하고 가실게요~“
– 10월 26일 한독 본사에서 ‘스컬트라 힐링캠프‘ 개최
– 30~50대 단짝 친구들 10개 팀을 초청해 피부노화 관리 강연 및 힐링토크쇼 진행
한독(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은 10월 26일 역삼동 한독 본사에서 동안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30~50대의 여성 단짝 친구들과 함께 하는 ‘스컬트라 힐링캠프‘를 열었다.
스컬트라 힐링캠프는 일상생활에서 엄마와 아내로 너무도 바쁜 30~50대의 주부들을 초청해 지친 마음과 피부를 힐링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고교 졸업 후 10여 년 만에 얼굴을 본다는 친구들, 학부모 모임 엄마 친구들, 늦은 나이에 연극이라는 취미로 모인 동호회 친구들 등 총 10개 팀이 참가해 단짝 친구와 함께 하는 힐링타임을 가졌다.
‘스컬트라 힐링캠프‘는 팀 단위로 피부 관리 및 스컬트라와 관련한 퀴즈를 풀어보는 ‘스컬트라 퀴즈게임‘으로 문을 열었다. ‘50대 이전에는 콜라겐이 거의 감소하지 않는다(X)‘, ‘피부는 사람 몸에서 가장 무거운 기관이다(O)‘ 등 알쏭달쏭한 OX 퀴즈를 비롯해 다양한 퀴즈들을 머리를 맞대고 풀면서 친구들 간의 친밀감을 더했다.
‘힐링잇수다‘는 속앓이만 하던 고민을 속 시원하게 풀어보는 일명 힐링토크쇼다. 힐링잇수다 우승자인 영덕팀의 오현화 씨(38)는 싼 물건을 사서 오래 쓴다는 신념을 가진 짠돌이 남편에 대한 수다를 풀어냈다. “첫 아이 그림책을 기어코 중고나라에서 구매하는 남편이 야속하기도 하고 서운하기도 했지만 요즘은 부창부수로 나도 남편을 닮아가 어지간한 물건은 중고나라에서 구매하게 된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외에도 남편, 자녀, 친구들 등과 관련해 다양한 사연들이 술술 흘러나와 참가자들에게 큰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이어진 피부노화 관리 강연은 핑클리닉 이맹노 원장이 강연자로 나서 ‘콜라겐 관리와 동안 미녀‘를 주제로 진행했다. 이 원장은 “피부의 탄력과 볼륨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20대 중반 이후로 줄어드는 콜라겐 관리가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젊어 보이려면 눈가와 관자놀이, 광대 주변, 볼의 볼륨과 탄력을 유지하라“ 등 동안 포인트를 콕콕 짚어 설명해줘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행사의 마지막은 친구들과 함께했던 젊고 아름다운 시절로 시간을 되돌린다는 테마의 ‘힐링마술쇼‘가 진행됐다.
경북 영양에서 올라와 행사에 참여했다는 남미영 씨(36)는 “여고 동창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여고 시절로 돌아간 것 같아 즐거웠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탱탱하고 볼륨 있는 여고 시절의 피부도 되찾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친구들과 밝게 웃었다.
스컬트라 마케팅 담당 송홍민 팀장은 “살림과 육아, 회사 일 등에 치여 여성으로서의 아름다움을 챙기지 못하고 살아가는 여성들이 많은 것 같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아름다웠던 젊은 날의 동안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관리 방법도 많이 공유해 가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독 스컬트라(Sculptra®)는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 스스로 탄력을 되찾게 하고 대부분의 얼굴 부위에 볼륨을 더해 주름을 개선하는 제품이다.[i],[ii] 본인의 콜라겐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원리로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자연스러운 주름 개선이 가능하다.[iii] 특히, 주름 개선 효과가 2년 이상까지 지속되는 장점이 있어1,2 반복적인 시술을 받아야 했던 일부 주름 개선용 필러 제품의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다. 스컬트라는 현재 전세계 46여 개국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2009년 미국 FDA에서 미용 용도로 사용 승인을 취득했다.[iv]
[i] J Am Acad Dermatol.2010;62;448-62
[ii] Dermatol Surg. 2009;35:344-349
[iii] J Drugs Dermatol.2004;3;542-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