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치료제 클리어틴, <깨끗한 미소 캠페인> 진행
• 여드름 치료제 클리어틴, 피부 타입과 상태를 체크하고 인기 아이돌의 피부관리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깨끗한 미소 캠페인> 진행
한독(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의 바르는 여드름 치료제, 클리어틴(성분명: 살리실산)이 8월 25일 코엑스에서 피부 타입과 상태를 체크하고 인기 아이돌의 피부관리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깨끗한 미소 캠페인>을 진행한다.
<깨끗한 미소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클리어틴 홈페이지(www.clearteen.co.kr)에서 가장 보고 싶은 아이돌에게 투표하는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투표 참여자 중 100명을 초대해 피부 상담을 진행하며, 가장 많은 득표를 한 아이돌 2명을 초청해 팬미팅을 진행한다. 팬미팅에서는 팬사인회와 아이돌의 피부관리 노하우를 질의응답으로 들을 수 있다. 참가신청은 8월 2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8월 21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클리어틴’은 한독에서 지난 7월 출시한 바르는 여드름 치료제다. ‘톡톡이’란 별명으로 유명했던 ‘크레오신티(성분명: 클린다마이신)’가 전문의약품으로 전환되면서 주성분을 변경하고 일반의약품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클리어틴’은 깨끗함을 뜻하는 클리어(Clear)와 10대, 틴에이저(Teenager)의 합성어로 10대의 여드름을 깨끗하게 치료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클리어틴’의 주성분인 ‘살리실산’은 ‘바하(BHA: Beta Hydroxy Acid)’라고도 불리며 화장품에서부터 피부과 시술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