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 새 단장하며 고객과 소통 강화
– ‘한독’으로 사명 변경과 함께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를 새 단장
– 일반인들에게 친숙한 블로그 형태의 ‘한독블로그’ 페이지를 개설하고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
– 장애인차별금지법에 맞춰 장애인도 사용이 편리하도록 음성과 자막 서비스 제공
한독(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이 7월 1일 사명을 변경하고 고객과의 소통 기능을 높인 새로운 홈페이지(www.handok.co.kr)와 모바일 페이지(www.handok.co.kr/mobile)를 선보였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한독의 새로운 비전인 ‘토탈헬스케어 기업’ 사업분야를 다양하게 소개하고 SNS를 활용한 고객들의 참여와 쌍방향 소통 기능을 강화했다.
메인 페이지는 한독의 기업 슬로건인 The Health Innovator를 주제로 ‘이노베이션은 차이다’ 등의 기업 광고를 선보이고 제품 소개, 연구개발, 생산시설 메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개발한 ‘한독블로그’ 페이지는 일반인에게 친숙한 블로그 형태로 회사의 다양한 활동을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도록 사진과 짧은 글로 설명하고 있다. 댓글 기능도 있어 고객들이 실시간으로 의견을 보낼 수 있다. 또한,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와 연계해 고객들이 회사 소식과 이벤트를 공유하고 참여할 수 있게 쌍방향 소통을 강화했다. 이렇게 고객들이 소중한 의견을 남기면 한독 캐릭터가 나와 “감사합니다” 하고 인사를 하는 소셜 인터페이스(social interface) 기능도 갖췄다.
이 외에 장애인들이 쉽게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음성과 자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독 김영진 회장은 “한독이 진정한 토탈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선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토탈헬스케어에 관심이 있는 다양한 고객들이 한독 홈페이지는 물론 모바일 페이지에 와서 한독을 친숙하게 경험하고, 건강에 관한 많은 얘기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