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독 사이트 관리자입니다.
한독 사이트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사이트 이용약관이 개정되어 변경내용을 알려 드립니다.
1. 이용약관 개정사유
– 회원가입제를 폐지함에 따른 이용약관 변경
2. 변경 내용
개정 조항
|
개정 내용
|
회사명 변경 – ㈜한독약품
|
㈜한독
|
제 3 조 (회원의 정의, 가입대상 등)
|
제 3 조 (용어의 정의)
기존내용 삭제 및 이용자 재정의
|
제 4 조 (회원 가입의 성립)
제 5 조 (가입 승낙의 제한)
|
제 4 조 (회원 가입의 성립 및 가입 승낙의 제한) 로 통합
|
제 6 조 (본 정보의 이용제한 및 중지)
|
제 7 조 (본 정보의 이용제한 및 중지)
④ 내용 변경 및 ⑧, ⑨, ⑫ 삭제
|
제 7 조 (서비스의 이용 및 유지 보수)
|
제 8 조 (서비스의 이용 및 유지 보수)
1 내용 삭제
|
제 9 조(분쟁해결)
|
제 10 조(분쟁해결)
내용 변경
|
제 10 조(손해배상)
|
제 11 조(손해배상)
2 내용 삭제
|
제 11 조(면책)
|
제 12 조(면책)
3 내용 삭제
|
추가 조항
|
|
제 5 조 (의무)
제 6조 (정보의 제공)
|
3. 개정 시기
– 개정된 이용약관은 2013년 7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4. 내용 보기
– 개정된 이용약관 보기 – 2013.7.1부터 적용됨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담당자(handok@handok.com)에게 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