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약품 신임 임원인사

  • 2006.12.18

신임 영업마케팅 임원에 이춘엽 부사장

 

신임 Medical Advisor에 문준식 박사 영입


 

한독약품(대표이사 김영진)이 신임 영업마케팅 담당 임원에 글락소스미스 클라인 코리아 출신의 이춘엽(李春曄, 48) 부사장을 영입하고, 2007년 1월 1일부로 부사장 직에 임명했다. 

 

이와 함께, 신임 Medical Advisor에 가정의학과 전문의인 문준식(文俊植, 37)박사를 영입하고, 같은 날짜에 실장으로 임명했다.

 

李 부사장은 서강대에서 생명공학을 전공했으며, 업존코리아, 실락코리아, 파미타리아어바코리아, 코오롱제약, 스미스클라인비첨에서 근무했다.  

이후, 중국 얀센에서 RX Business Unit Director로, 2002년부터 최근까지  글락소스미스클라인 코리아에서 Commercial Director(부사장)로 재직한 바 있다. 

 

李 부사장은 오랫동안 영업 및 마케팅업무에 종사해 온 전문가로서, 조직의 탄력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을 통해 영업 및 마케팅력 강화에 뛰어난 능력을 발휘해 온 것으로 인정 받고 있다.

 

한편, Medical Advisor로 영입된 文 박사는 서울의대를 졸업한 가정의학과 전문의로서, 리앤리의원과 TLC의원에서 가정의학과 및 비만클리닉 전문의로 재직해 왔다.  한독약품은 이번 文 실장 영입을 계기로 사내 근무하는 의사의 수를 5명으로 늘렸다.     

 

#   #   #

맨위로